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10.19 월요일

모호한일상말

by 루다레 2015. 10. 19. 20:35

본문

반응형

원펀맨

→대머리는 강하다는 게 사실인가요?

 

스타뮤 -고교성가극-

→야메떼. 손발이, 시공간이 오그라진다! 하지만 귀가 청결해진다! 젠장 볼 수밖에 없어.


Dance with Devils

→귀 청소 해주는 애니메이션. 그러면서 닭살 돋게 해주는 건 덤. 나 이런 거 약함. 이 애니메이션을 보고 내 중이염이 낫기를.


유루유리 산하이!

→조흔 백합이로구나. 딱 한 명 언제나 보이지 않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이 캐릭터를 볼 수 있는 걸까요?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타무라 아츠시 씨 하악하악. 참고로 드라마 CD에서는 이시카와 카이토 씨. 물론 여기도 하악하악. 전체적으로 TVA 성우진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드라마 CD가 훨씬. 그리고 아무리 봐도 익숙하지 않은 정발판의 굴림체 제목.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

→사쿠라코 씨는 시체를 파는 사람입니까? 아니죠. 시체 하악하악하는 사람입니까? 아니죠. 뼈에 하악하악거리는 뼈덕후입니다. 그리고 예쁘다. 어려운 용어 나오면 일웹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DIABOLIK LOVERS MORE,BLOOD

→성우진들이 화려합니다. 변함없는 화려함. 그리고 변함없는 저 새끼 누구냐는 말이 나오는 작화. 야 스바루 언제 나와? 1기 때부터 비슷한 놈만 나오고 진짜 스바루는 어디에 있냐!!!!!!!!!!!!!!!!!

 

모든 것이 F가 된다 THE PERFECT INSIDER

→주연은 잘 맡고 있고 연기력도 괜찮지만, 하는 작품마다 폭망하는 키도 이부키 씨가 나옵니다. 이번에는 부디.

 

영 블랙 잭

→트인낭은 안 됩니다. 아무튼, 우메하라 유이치로! 우메하라 유이치로 씨가 나와요! 트인낭!

 

헤비 오브젝트

→너는 너무 일을 하는구나 카마치 카즈마!

 

노라가미 ARAGOTO

→야토 냄새난다고 함. 아무튼, 다시 한 번 더 돌아온 노라가미. 2기에서도 야토의 취급은 좋지 못합니다. 작화 좀 흔들려라. 그래야 볼 맛 나지(?)

 

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BURST

1기 잘 봤습니다. 그렇죠 보여줄 건 보여줘야죠. 그리고 들려줄 성우 목소리는 더더욱 많이. 젠장 내가 이런 걸 성우 목소리 하나 들으려고 24분을 투자한다고. 1권 읽고 던졌어. 그냥 사랑해요 나카무라 유이치.

 

K RETURN OF KINGS

→극장판 나왔을 때 잘 봤다. 재미있었다. 그리고 다시 나왔다. 사실 K가 뜻하는 게 께이… 1기 때는 찾아라 내 기억과 내 몸뚱이. 2기는 찾아라 저 새끼인 듯합니다. 극장판은 루다레 한정으로 오키츠 카즈유키 하악하악. 극장판은 극장 가서 봐야합니다. 역시나 작화는 정말로 좋습니다. 그리고 바스트 모핑도. 여자도 남자도 둘 다 만족시켜줍니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타마루 아츠시 하악하악(2) 와 나 이거 전개 어떤 식으로 될 지 알 거 같아. 흔한 라이트노벨입니다.

 

종말의 세라프

→사랑해요 나카무라 유이치 사랑해요 사랑해요 나카무라 유이치! 요이치는 귀여워. 겁나 귀여워. 하악하악 해줄게. 카가미 씨 이번에는 제발. 그나저나 전용전 잘 읽고 있습니다. 이츠텐도 잘 읽었습니다. 물론 애니메이션은 둘 다 말아먹었지만요. 당신의 글은 언제나 훌륭합니다. 이번에도 훌륭한 작품입니다.

 

낙제기사 영웅담

→너희는 졌어 이 자식들아. 개소리 하나 잘못 지껄이다 작품이 골로 감. 애니메이션에는 그게 안 나온다고 하는데 원작이 그러니 원. 학전도시와 합치면 재미있을 듯한 작품입니다.

반응형

'모호한일상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4.22 수요일  (0) 2015.04.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