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ダイエット中は絶対避けて!食べると「お腹がどんどん太る」フルーツ5つ

시작번역모두

by 루다레 2014. 8. 7. 22:34

본문

반응형

여러분께서는 과일을 좋아하시나요?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에게는 도움을 줄 음식이지만, 모든 과일이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 안에는 배 주변의 수치를 점점 늘리는 공포의 과일이 있습니다. 또 같은 과일이어도 먹는 방법에 지방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이야기지만, 이번에는 미국의 건강 사이트 “LIVESTRONG” 참고로 배 주변의 수치를 점점 늘리는 과일 5개와 살찌지 않게 과일을 먹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과일이 다이어트에 좋다그게 사실?

과일은 건강하게 해주고 다이어트에 좋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아침에는 식사 대신 스무디를 마시고 많이 섭취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은 그것이 살이 찌는 원인인지도 모릅니다.

같은 일식이어도 된장국인지 돈까스인지처럼 과일도 종류에 따라서는 다이어트는커녕 점점 뚱뚱하게 하는 것도 있습니다.

 

■배 주변의 수치를 늘리는 과일은

배 주변의 수치를 늘리기 쉬운 과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나나, 파인애플, 망고, 대추야자(데이트), 포도 5가지입니다.

5가지가 악영향을 주는 이유는 당분이 높은 것과 소르비톨이라는 단만이 포함되어 있어 그것이 위장에 가스 축적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체중 증가와 수치를 늘리는 원인이 되는 겁니다.

특히 바나나와 망고는 전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전분은 탄수화물의 하나로 과식은 주의해야 합니다.

 

■살찌지 않는 방법, 살찌는 방법

과일에는 당분이 지나치게 높다고 설명했지만, 먹는 방법에 따라 살 찌지 않을 수도 있다 합니다.

비록 과일에 정말로 높은 당분이 포함되어 있어도 주위의 껍질은 식이 섬유가 풍부한 것도 있고 이 식이섬유는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되는 인슐린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껍질째 먹으면 살찌지 않은 과일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 소개한 과일 5가지는 껍질째 먹을 수 없어서 당분만 체내에 흡수되어 지방으로 변하는 겁니다.

 

■다이어트 중 먹고 싶은 과일은

먼저 신선한 과일을 고릅시다. 통조림은 당분이 높기에 피하도록 합시다.

다이어트 중 추천하는 과일은 감귤 계통과 베리 계통의 단 맛이 적은 과일입니다. 만약 달콤한 과일을 먹고 싶다면 가능한 껍질도 함께 섭취하도록 합시다.

 

이상, 어떠셨습니까? 과일은 몸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그러나 과식은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합시다. 특히 최근에는 그린 스무디를 먹고 체중이 늘었다는 말도 자주 들립니다. 특히 다이어트 중에는 이번에 소개한 과일 5가지를 피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확실히 다이어트 할 때는 과일을 마음껏 먹기보다는 채소를 마음껏 먹으라 하죠.

당분이 높아서 살찌기 쉬운 건 사실이니까요.

참고로 귤 3개인가 4개는 밥 한 공기랑 비슷한 열량입니다.

그런데 저랑은 상관이 없어요. 저한테 밥은 공기가 아니라 사발이니까요.

흔히 안 먹는 것으로 단식으로 살을 빼기 쉽다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저혈압은 하지 않기를 바라네요.

그거 죽어, 레알 죽어. 일어서는 게 벌이야, 고문이야. 언제나 내 곁에는 블랙 아웃이 따라 다닌다고.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91224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